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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의 존경과 사랑을 받는 경찰이 되기 위해 수사관 대상 친절 교육
대전경찰청(청장; 윤소식)은 14일 대전경찰청 산하 6개 경찰서의 경제・지능・사이버・형사・여청수사・교통조사 등 수사부서 소속 수사관 566명을 대상으로 치안 고객만족(CS; Customer Satisfaction)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변화와 국민의 요구에 따라 더욱 성의있고 친절하게 수사업무를 수행, 국민의 사랑을 받는 경찰이 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대한항공 서비스아카데미 소속 전문가를 초빙해 수사관과 사건관계인 사이에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을 가정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 등에 대해 교육을 실시했다.
대전경찰청 안찬수 수사과장은 “경찰이 국민이 처한 문제를 내 일처럼 여기고 업무처리 과정 등을 보다 친절하고 상세하게 설명할 때, 국민의 존경과 사랑을 받는 경찰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해 이번 교육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교육은 6. 14(화)부터 6. 16(목)까지 3일간 대전경찰청 김용원홀에서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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