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경찰

[경기남양주북부경찰서]'아동학대‧학교폭력 예방 그림그리기' 시상식 개최

폴리스타임즈 2021. 5. 12. 22:27
728x90

“남양주‘리틀 피카소’를 찾아라!”

 

경기 남양주북부경찰서(서장; 박상경)는 초등학생 대상 아동학대학교폭력 예방 그림그리기 캠페인의 시상식을 개최했다

 

지난 419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아동학대학교폭력 예방에 대한 사회적 관심 유도 및 초등학생 대상 눈높이 활동을 추진하기위해 마련됐으며 관내 21개 초등학교에서 919개의 작품이 제출됐다.

 

접수 된 919개 출품작은 미술교육 전공자 등이 심사해 창의성표현력이해력노력도 등 주제 표현이 잘 된 작품 9개를 선정했고, 수상자에는 학교폭력 지킴이 나도 할 수 있어요!’의 주제로 그림을 그린 박한슬(주곡초 5)을 비롯해 박예빈(어람초 1)양희서(도제원초 2)정서연(어람초 3)한예승(주곡초 4)박 율(양오초 4)김하늘(진접초 6)박시현(진접초 6)이예빈(풍양초 6)학생을 선정했다.

 

우수작으로 선정 된 학생들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뜻깊은 시간이 됐고, 상장과 부상까지 받게 돼 너무 기쁘다.고 밝혔다

박상경 경찰서장은 학생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린다학생들 눈높이에 맞는 작품을 활용해, 아동학대학교폭력 예방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찰관계자는 우수작으로 선정된 작품을 경찰서 현관 및 관내 초등학교에 전시하고 학교폭력 예방 교육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