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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청자미디어재단(이사장; 조한규)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사장; 이백만)와 미디어와 광고 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10일 체결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미디어와 광고 산업 발전을 위한 인적· 물적 자원 교류 확대, ▲미디어와 광고를 연계한 융합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공동 운영, ▲홍보 등 기타 협업 체계 마련 등이다.
특히 전국 10개 시청자미디어센터(부산·광주·대전·인천·강원·서울·울산·경기·충북·세종)와 공사의 시설 및 장비, 강사 등 교육 인프라를 적극 교류하여 트렌드에 맞는 미디어·광고 융합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 각 분야의 사업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시청자미디어재단 조한규 이사장은 “기술 발전과 비대면 사회로의 전환으로 미디어, 광고 산업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이 미디어와 광고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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