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경찰

[경기남부경찰청]20년 이상 장기 봉사 유공 모범운전자 감사패 전달

폴리스타임즈 2023. 5. 9. 23:04
728x90

88세 최고령 모범운전자도 수상, 주위에 귀감(龜鑑)

 

기남부경찰청(청장: 홍기현)9일 오전. 수원시 팔달구 남수동 소재 모범운전자 수원중부지회 사무실에서 20년 이상 장기 봉사한 유공자 5(도내 총 22)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날 감사패를 수여받은 5명은 경기남부 모범운전자회에서 월 4회 이상 교통 보조근무를 20년 이상 수행하면서 경기남부 지역의 교통질서 확립에 이바지한 공로가 높이 인정됐으며, 특히 최고령 구본상(88) 수상자는 지난 1972년부터 51년간 봉사해온 것으로 알려져 주위에 귀감(龜鑑)이 되고 있다.

 

 

경기남부 모범운전자회는 출·퇴근 시간대 교통경찰관 보조 근무, 스쿨존 ·하교 시간대 사고 예방 활동, 분야별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 등의 내용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경기남부 모범운전자회 이상현 지부장은 그동안 수십여 년간 봉사해온 회원들이 경기남부경찰청의 마음이 담긴 감사패를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선진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는 모범적인 단체로 더욱 발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홍기현 경기남부경찰청장은 오랜 기간 치안 공동체에 애정을 갖고 교통질서 확립에 기여해주신 경기남부 모범운전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경기남부경찰과 경기남부 모범운전자회의 협력을 더욱 강화해 안전한 교통문화 조성을 위해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