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MG구리새마을금고. 장애인의날 주간맞아 장애인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폴리스타임즈 2023. 4. 11. 01:08
728x90

시민의 든든한 금융협동조합으로 구리시의 발전과 지역경제 회복에 일조하고 있는 MG구리새마을금고는 4월 10(월) 오후. 구리시 토평동에 소재 한 구리시장애인복지관(관장: 김재현)을 방문. 4월 장애인의날 주간을 맞아 장애인복지에 사용해달라며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장애인복지관을 방문 한 MG구리새마을금고 수평지점 이대하 지점장은 김재현 장애인복지관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하면서 "평소 장애인 재활과 복지향상을 위해 적극 헌신하는 복지관의 노력에 감사드리며 MG구리새마을금고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및 동반성장을 위한 활동을 지속해서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제43주년 장애인의 날을 맞아 주간행사가 이어지는 장애인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들의 복지에  쓰여질 계획으로 구리시장애인복지관은 4월11(화) 구리시 토평 가족캠핑장에서 장애인들과 가족들이 참여하는 "캠핑나들이"에 이어 4월15(토)에는 장애인 자녀를 둔 부모들을 대상으로 강원 속초를 다녀오는 "부모 힐링데이" 그리고 4월19(수)에는 장애인복지관 강당에서 복지관 이용인과 가족. 지역주민이 참여하는 문화공연 "같이그린. 가치 잇는 우리들의 날" 행사가 이어진다.

 

 

김재현 구리시장애인복지관장은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항상 변함없이 따뜻한 마음을 전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기부해 주신 후원금은 장애인들에게 행복한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잘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MG구리새마을금고는 각 사회단체 차량지원. 장학금 지원, 저소득 노인·아동 후원금 지원, 좀도리 쌀 후원. 소외이웃을 위한 집수리봉사 등 매년 지속적으로 후원금·품 기부 및 순수한 자원봉사를 실천함으로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하며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