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경찰

[대전광역시경찰청]지휘부 회의 개최

폴리스타임즈 2022. 1. 19. 20:06
728x90

당면 현안 대응방안 공유

 

대전광역시경찰청(청장; 윤소식)119() 오전. 경찰청 6한밭홀에서 윤소식 청장, 각 부장, 6개 경찰서장 등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대전경찰청 지휘부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상반기 인사로 대전청 지휘부가 대거 교체됨에 따라, 경찰 본연의 임무인 시민안전 확보를 위한 당면 주요 현안 및 대응방안을 전반적으로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윤소식 대전청장은 지난 주 총경급 전보 인사를 끝으로 ’22년 상반기 대전경찰청 지휘부 인사가 모두 마무리 됐다신임 지휘부들은 새로운 시각으로 불필요한 업무나 관행 등 개선할 부분이 있는지 살펴봐 주시고, 대전청이 일 중심의 업무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달라고 당부를 전하며 회의를 진행했다.

 

이날 회의 참석자들은 ·지선 선거범죄 엄정 대응 지역안전 예방 정보활동 강화 장기사건 관리 방안 설 명절 전후 종합치안대책 추진방안 등 주요 당면현안 대응방안 논의와 함께 중대재해처벌법 주요내용 및 안전 관리체제 구축 방안 대형안전사고 관련, 수사 전문성 제고 방안 2022년 상반기 인사기준 지역경찰 순찰팀장 보직 인사방안 등을 공유했다.

 

윤소식 대전경찰청장은, “경찰은 시민의 안전을 사명으로 삼고, 시민의 생명과 재산, 신체를 지키는 임부를 부여받았다고 강조하며, “대전시민이 우리 경찰을 믿고 의지할 수 있도록 경찰 본연의 역할에 더욱 충실해 달라고 주문했다.

더불어, 대전시민들께는 합리적이고 객관적이며 투명한 업무처리를 바탕으로 시민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노력하는 원팀 대전경찰이 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