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베셀. 구리시에 KF-94 마스크 30만장 전달

폴리스타임즈 2021. 6. 29. 21:16
728x90

베셀(대표이사; 이항주)28일 오후. 구리시청 3층 민원상담실에서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방역용품인 KF-94마스크 30만장을 구리시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 행사는 안승남 시장과 이항주 베셀 대표이사를 비롯해 구리시의회 김형수 의장, 윤호중 국회의원을 대신해 이강일 보좌관, 경기도의회 임창열 의원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전달식에 참여한 베셀 이항주 대표이사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우리 회사에서 한마음으로 뜻을 모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마스크 기부를 하게 됐다.”마스크가 적재적소에 잘 전달돼 구리시에 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안승남 시장은 나눔문화를 실천해주신 베셀 이항주 대표이사님을 비롯. 관계자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린다.”, “구리시에서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활동과 백신접종 등에 다방면으로 힘쓰고 있는 만큼 이번 통 큰 마스크 기부가 시민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구리, 시민행복특별시를 만드는 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날 전달받은 기부금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돼 관내 취약계층 및 사회복지시설에 배부될 예정이다.

 

한편 대전에 소재 한 (주) 베셀은 경기도의회 임창열 의원의 주선에 따라 구리시에 마스크 30만장을 기증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