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동부상공회의소]'동부상공 미래경영 고려대CEO캠퍼스' 개강식 개최
45세 이하 청년 대표 및 2세 경영인 31명 입학… 1년간 교육 진행
경기동부상공회의소(회장; 문한경)는 지난 4월 21일(금) 오후 2시 경기도 양평 소재 블룸비스타에서 '동부상공 미래경영 고려대 CEO캠퍼스'(이하 ‘미래경영 캠퍼스’) 개강식을 개최했다.
이번 과정은 상공회의소가 주최하고 고려대학교가 교육기관으로 참여하며, 남양주시가 지원하는 산ㆍ관ㆍ학 협력 교육과정으로 이날 개강식에는 문한경 경기동부상공회의소 회장, 유석훈 고려대학교 평생교육원장, 이백영 남양주시청 산업경제국장 등 각 내.외빈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1부 개강식은 개식사, 축사, 고려대 배지 수여식,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으며, 2부에서는 팀빌딩과 레크리에이션으로 교육이 진행됐다.
문한경 회장은 개강식 식사를 통해 “오늘 입학하시는 교육생 여러분을 환영하며,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우리 상공회의소는 설립 이래로 CEO아카데미, 중견관리자 아카데미, 차세대 경제리더 아카데미 등 다양한 교육 과정을 통해 회원사 CEO와 임직원의 역량 강화에 기여해 왔다”며,
“현재 우리나라의 경영 환경은 대내외 경제의 불확실성으로 중소기업 최고경영자에게 전문 경영인으로서의 역량을 요구하는 만큼, 교육생분들은 이번 교육과정에 충실히 임해 일류 기업을 향한 핵심경영 역량을 모색하고 소기의 성과를 이루기길 바란다”고 입학을 축하했다.
‘미래경영 캠퍼스’는 이날 개강식을 시작으로 11월 23일까지 매주 목요일 저녁. 상공회의소 교육장과 고려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총 21회의 교육과정이 진행될 예정이며, 미래를 이끌어갈 젊은 경영자 양성을 통해 관내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유도하고 소통 및 협력을 통한 중소기업 성장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