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경찰

[울산경찰청]명예경찰관 방송인 노민 MC 박성주 울산청장과 환담

폴리스타임즈 2022. 8. 2. 20:07
728x90

방송인 겸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노민 MC82일 울산경찰청을 내방해 박성주 울산경찰청장과 환담을 가졌다

 

노민 명예경찰관은 현재 최장수 프로그램 JCN 울산중앙방송의 "우리 동네 가수왕"MC18년째 활약 중이다.

 

또한 각종 이벤트 행사 전문 MC와 직장 내 스트레스 해소 웃음 힐링 전문강사로 활동하는 전국적인 방송인으로도 맹활약하고 있다.

 

특히 경찰과 함께 행복운동을 펼치는 노민 MC"일찍이 2015년부터 울산경찰청의 홍보대사를 시작으로 명예 경찰관 경사로 위촉받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중 공로를 인정받고 2021년에 경위로 승진해 활동하고 있으며 무한 긍정의 에너지로 전국에서 각종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유명 MC.

 

특히 68일 별세한 전국노래자랑 국민 MC 송해 선생님과도 함께 프로그램을 진행한 바 있는 노민 MC는 바쁜 중에도 유명 작곡가 김정호 씨로부터 싱글 앨범 "브라보 파이팅"이라는 신곡 발표하며, 국민정신건강에 큰 힘을 불어 넣는 자랑스러운 행복 전도사로 대중을 사로잡으며 인기 상승 중이다.

 

박성주 울산경찰청장은 명예경찰관으로서 경찰을 위해 무슨 일이던 마다하지 않고 최우선으로 활동하고 참여해 주셔셔 감사하다."며, 고생하는 경찰관을 위해서 많이 애써 준 것에 감사함을 전하고, 위드 코로나 시대를 잠재우는 행복 힐링 전도사로서 큰 에너지를 불어 넣어주기를 크게 기대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