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일신 비츠온, 남양주시 진접읍 취약계층 위한 후원금 전달
폴리스타임즈
2021. 12. 22. 18:41
728x90
남양주시 소재 ㈜일신 비츠온(대표; 임정택)은 22일 동절기 취약가정 지원을 위한 후원금 1,000만 원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 해소 및 관내 취약가정 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임정택 ㈜일신 비츠온 대표는 “지역 사회의 가까운 이웃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서 감사드리며, 작은 정성이지만 차가워진 날씨만큼 힘든 주변의 이웃들을 위해 뜻깊은 곳에 잘 사용됐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계층과 함께하는 기업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힘을 보태기 위해 나눔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운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은 “지역 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관심을 갖고 꾸준히 사회 공헌 활동에 참여해 주시는 ㈜일신 비츠온에 감사드리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관련 봉사 단체와 함께 지속적으로 소외된 이웃을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일신 비츠온은 남양주시 진접읍 팔야리 광릉테크노밸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난 2008년부터 결연을 통해 저소득층 가정에 정기적으로 후원금을 기부하는 등 기업의 나눔 문화 참여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