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카테고리
[NH농협중앙회 구리시지부]유재호 지부장
폴리스타임즈
2020. 9. 23. 22:10
728x90
(손준용 기자)
NH농협중앙회 구리시지부 유재호 지부장은 9월 23일 경기도 청년생명사랑캠페인 “아프지마. 청춘챌린지”에 동참하며 대한민국 청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유재호 지부장은 “미래사회의 주역인 청년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기위해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며 청년들은 뛰어난 능력과 자질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경기불황과 취업난 등으로 어렵고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고 말한 뒤
“지금의 어려움은 청년들의 잘못이 아닌 모두가 머리를 맞대고 함께 풀어나가야 문제”라면서 “청년들은 스스로를 자책하거나 좌절하지 말고 자신과 이 사회를 사랑하는 마음을 품으면서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슬기롭게 대처해 나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유재호 지부장은 구리전통시장 조종덕 상인회장의 지목으로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으며 다음 청춘챌린지 주자로 의정부 지방법원 박동균 구리등기소장과 前남양주세무서장을 역임 한 세무법인 '광교' 정평조 세무사 그리고 강경탁 세무회계사무소 강경탁 세무사를 지명했다.
“아프지마. 청춘챌린지”는 존재만으로 빛나는 청년들이 불투명한 미래, 치열한 경쟁과 비교 속에서 움츠러든 청년들에게 살아갈 용기와 희망을 전하기위해 지난 8월 4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캠페인이다.